250x25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터치디자이너 참조
- 터치디자이너 replicator
- 파이썬reference
- touchdesigner particle
- 터치디자이너 튜토리얼
- 터치디자이너 if
- touchdesigner displace
- particleGPU
- 터치디자이너 에이블톤
- 터치디자이너 list
- TouchDesigner
- TDableton
- displace
- ableton live 10
- 터치디자이너 클론
- touchdesigner GPU
- 터치디자이너 강의
- 터치디자이너 Instancing
- 터치디자이너 python
- 터치디자이너 reference
- 파이썬
- 터치디자이너 오퍼레이터
- 터치디자이너 timeline
- 파이썬 if
- 터치디자이너 함수
- 터치디자이너 파이썬
- 터치디자이너 인터페이스
- 터치디자이너 interface
- 터치디자이너
- touchdesinger
Archives
- Today
- Total
caLAB
터치디자이너 pygetwindow(다른 프로젝트 창 활성화 시키기) 본문
728x90
appName table DAT에 있는 이름을 받아옴.
udpin 에서 신호를 받아옴.
현재 구조는 신호 값이 1일 때 app1을 실행시키고 그 외에는 app2를 실행시킴.
*controller -> datToChop CHOP
*pygetWindow -> chopExecute CHOP
*appName -> table DAT
아래는 기본적인 구조를 정리한 것.
pyGetWindow는 chop execute임 스크립트의 내용은 아래와 같음.
ctrl = op('controller')['chan1']
app1 = op('appName')[1,0]
app2 = op('appName')[1,1]
import pygetwindow as gw
def onValueChange(channel, sampleIndex, val, prev):
gw.getAllWindows()
appList = gw.getAllTitles()
if app1 and app2 in appList:
if ctrl ==1:
window1 = gw.getWindowsWithTitle(str(app1))[0]
if window1.isActive is False:
window1.activate()
print('1')
if ctrl == -1:
window2 = gw.getWindowsWithTitle(str(app2))[0]
if window2.isActive is False:
window2.activate()
print('2')
return
*놀라운 사실 한 가지는 perform mode에서 창을 resize하게 되면
터디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 perform mode의 창의 사이즈를 변경하지 말도록.
이번에 테스트 해보면서 가장 문제를 많이 일으켜서 고생했다.
udp 신호는 packet sender를 다운 받아서 테스트 해 봄.
아래 링크 첨부.
728x90
반응형
'TouchDesigner > TouchDesigner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터치디자이너] CHOP execute 실행 순서 (0) | 2021.04.28 |
---|---|
timer를 이용한 fade in / fade out 개발 (0) | 2021.04.21 |
터치디자이너에서 고해상도 비디오(HAP codec) 작업하기 (5) | 2021.04.11 |
터치디자이너 github (0) | 2021.03.11 |
터치디자이너 GLSL (0) | 2020.07.0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