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파이썬reference
- 터치디자이너 python
- 터치디자이너 에이블톤
- 파이썬 if
- 터치디자이너 함수
- displace
- 터치디자이너 Instancing
- ableton live 10
- touchdesigner GPU
- 터치디자이너 interface
- 터치디자이너
- 터치디자이너 if
- particleGPU
- 터치디자이너 reference
- TouchDesigner
- 터치디자이너 참조
- touchdesigner particle
- 터치디자이너 파이썬
- 터치디자이너 인터페이스
- 터치디자이너 강의
- 터치디자이너 timeline
- 터치디자이너 오퍼레이터
- 터치디자이너 replicator
- 터치디자이너 튜토리얼
- 터치디자이너 클론
- 터치디자이너 list
- touchdesinger
- TDableton
- 파이썬
- touchdesigner displace
Archives
- Today
- Total
caLAB
유니티 linearGenerator 본문
728x90
유니티에서 정렬 및 생성하는 코드
mirror 기능도 있음.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linearGenerator : MonoBehaviour
{
public Transform prefab;
public int numPrefab = 10;
public float step = 2.0f;
public float gapBetween = 10.0f;
public bool horizontal = false;
public bool vertical = false;
public bool mirror = false;
void Start()
{
//수평으로 prefab 생성
if (horizontal && !mirror)
{
for (int i = 0; i < numPrefab; i++)
{
Transform pre = Instantiate(prefab, new Vector3(i * step + transform.position.x,
transform.position.y,
transform.position.z),
Quaternion.identity);
pre.transform.SetParent(transform);
}
}
//수직으로 prefab 생성
if (vertical & !mirror)
{
for (int i = 0; i < numPrefab; i++)
{
Transform pre = Instantiate(prefab, new Vector3(transform.position.x,
transform.position.y,
i * step + transform.position.z),
Quaternion.identity);
pre.transform.SetParent(transform);
}
}
//거울모드
if(mirror)
{
if (horizontal)
{
for (int i = 0; i < numPrefab; i++)
{
Transform pre = Instantiate(prefab,
new Vector3(i * step + transform.position.x,
transform.position.y,
transform.position.z - gapBetween/2),
Quaternion.identity);
Transform mPre = Instantiate(prefab,
new Vector3(i * step + transform.position.x,
transform.position.y,
transform.position.z + gapBetween / 2),
Quaternion.identity);
pre.transform.SetParent(transform);
mPre.transform.SetParent(transform);
}
}
if (vertical)
{
for (int i = 0; i < numPrefab; i++)
{
Transform pre = Instantiate(prefab,
new Vector3(transform.position.x - gapBetween/2,
transform.position.y,
i * step + transform.position.z),
Quaternion.identity);
Transform mPre = Instantiate(prefab,
new Vector3(transform.position.x + gapBetween/2,
transform.position.y,
i * step + transform.position.z),
Quaternion.identity);
pre.transform.SetParent(transform);
mPre.transform.SetParent(transform);
}
}
}
else
return;
}
}
728x90
반응형
'Unity > 유니티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01. 포톤 네트워크란 무엇인가? (0) | 2020.09.28 |
---|---|
00. 포톤 네트워크 시작하기 (0) | 2020.09.28 |
구글drive for Unity 3D (0) | 2020.09.20 |
유니티 Nuitrack 사용하기 - realsense (0) | 2020.06.21 |
겹치지 않는 랜덤한 씬 로드하기 (0) | 2020.06.12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