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터치디자이너 클론
- ableton live 10
- 터치디자이너
- 터치디자이너 replicator
- 터치디자이너 if
- 터치디자이너 강의
- 파이썬 if
- 파이썬reference
- particleGPU
- 터치디자이너 list
- displace
- 터치디자이너 reference
- 터치디자이너 python
- 터치디자이너 함수
- 터치디자이너 파이썬
- 터치디자이너 에이블톤
- 터치디자이너 Instancing
- 터치디자이너 튜토리얼
- 터치디자이너 timeline
- TDableton
- touchdesigner GPU
- touchdesinger
- touchdesigner displace
- TouchDesigner
- 터치디자이너 인터페이스
- 터치디자이너 interface
- 터치디자이너 오퍼레이터
- 파이썬
- 터치디자이너 참조
- touchdesigner particle
Archives
- Today
- Total
caLAB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이진 검색 vs 선형 검색 알고리즘 본문
728x90
시간 복잡도(Time Complexity)
얼마나 많은 절차 스텝이 필요한지에 대해서 알려준다.
오늘은 저번 시간에 배운 array를 검색하는 알고리즘 중에서
이진 검색 알고리즘(Binary Search Algorithm)과 Linear Search Algorithm(선형 검색 알고리즘)을
비교해서 알아보도록 한다.
Linear Search Algorithm은 가장 기본적인 검색 방법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순서대로 값을 찾는 알고리즘입니다.
Binary Search Algorithm은 Sorted Array에서만 사용가능 합니다.
검색 방식은 반으로 쪼개서 값을 비교하는 방식입니다.
728x90
반응형
'개발 공부 > 컴퓨터 과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료구조] 큐(Que), 스택(Stack) 배열로 구현 (0) | 2021.06.29 |
---|---|
[WPF] UI 이벤트 (이벤트 핸들러, 쓰레드) (0) | 2021.06.29 |
[디자인 패턴 C#] 싱글톤(Singleton) (0) | 2021.06.29 |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알고리즘 스피드의 표현법 Big O (0) | 2021.06.28 |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빠르게 읽을 때 효율적인 Array 자료구조 (0) | 2021.06.1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