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파이썬reference
- 터치디자이너 파이썬
- 터치디자이너 에이블톤
- TouchDesigner
- 터치디자이너
- 터치디자이너 참조
- 터치디자이너 오퍼레이터
- ableton live 10
- 파이썬 if
- TDableton
- touchdesinger
- 터치디자이너 list
- 터치디자이너 if
- 터치디자이너 reference
- 터치디자이너 튜토리얼
- displace
- 터치디자이너 replicator
- 터치디자이너 강의
- 터치디자이너 함수
- touchdesigner GPU
- 터치디자이너 timeline
- touchdesigner particle
- 파이썬
- 터치디자이너 Instancing
- 터치디자이너 클론
- 터치디자이너 python
- 터치디자이너 인터페이스
- touchdesigner displace
- 터치디자이너 interface
- particleGPU
Archives
- Today
- Total
caLAB
[WPF] UI 이벤트 (이벤트 핸들러, 쓰레드) 본문
728x90
UDP 통신 관련 프로그램에서 UDP 관련 기능을 분리해서 사용할 경우,
MainWindow.xaml에서 쓰레드 오류가 일어난다.
따라서, 이 부분에서 Dispatcher.Invoke라는 함수를 사용해야 한다.
UDP 신호를 받을 때마다 textBox에 신호가 입력되기 위해서 이벤트 호출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서 EventHandler를 사용해야 된다.
*이벤트 핸들러(event handler)
이벤트 핸들러가 연결된 특정 요소에서 지정된 타입의 이벤트가 발생하면,
웹 브라우저는 연결된 이벤트 핸들러를 실행합니다.
728x90
반응형
'개발 공부 > 컴퓨터 과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자인 패턴] 팩토리 패턴 (0) | 2021.07.02 |
---|---|
[자료구조] 큐(Que), 스택(Stack) 배열로 구현 (0) | 2021.06.29 |
[디자인 패턴 C#] 싱글톤(Singleton) (0) | 2021.06.29 |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알고리즘 스피드의 표현법 Big O (0) | 2021.06.28 |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이진 검색 vs 선형 검색 알고리즘 (0) | 2021.06.1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