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caLAB

[TouchDesigner] 서로 다른 resolution 사용할 때 최적화 본문

TouchDesigner/TouchDesigner자료

[TouchDesigner] 서로 다른 resolution 사용할 때 최적화

도이(doi) 2021. 5. 7. 12:19
728x90

프레임 수를 띄우기 위해서 over TOP를 사용했는데 

performance monitor를 보니 메모리를 많이 잡아먹고 있었다. 

 

따라서 이를 최적화 하기 위해서 fps 화면 사이즈를 줄였다. 

그 후에 composite TOP를 사용하니 resolution값이 작은 화면에 맞춰주는 현상이 발생하였다. 

해결책은 매우 간단하다.  

 

아래 이미지처럼 output aspect를 Resolution으로 바꿔주면 된다.

화면 사이즈를 적절하게 사용해주는 것만으로도 

최적화에 큰 도움이 된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