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ableton live 10
- displace
- 터치디자이너 interface
- 터치디자이너 함수
- 터치디자이너 클론
- 터치디자이너 replicator
- 터치디자이너 Instancing
- 터치디자이너 에이블톤
- 터치디자이너 python
- 터치디자이너 오퍼레이터
- 터치디자이너 list
- 터치디자이너 timeline
- touchdesinger
- 파이썬 if
- TouchDesigner
- touchdesigner displace
- 파이썬
- touchdesigner GPU
- 터치디자이너 reference
- 파이썬reference
- 터치디자이너 파이썬
- 터치디자이너 인터페이스
- touchdesigner particle
- particleGPU
- 터치디자이너 참조
- 터치디자이너 튜토리얼
- 터치디자이너
- 터치디자이너 강의
- 터치디자이너 if
- TDableton
Archives
- Today
- Total
caLAB
[유니티 개발] Figma To Unity 본문
728x90
피그마에서 작업한 것을 유니티로 가져올 수 있다.
참고할 점은 Frame을 한 번에 한 개만 가져올 수 있다는 것.
전체 Artboard를 한 번에 가져올 수 없다는 아쉬움이....
https://github.com/ManakhovN/FigmaToUnityImporter
GitHub - ManakhovN/FigmaToUnityImporter: The project that imports nodes from Figma into unity.
The project that imports nodes from Figma into unity. - GitHub - ManakhovN/FigmaToUnityImporter: The project that imports nodes from Figma into unity.
github.com
728x90
반응형
'Unity > 유니티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built in 2 URP (feat. 2021 +) (0) | 2023.01.31 |
---|---|
[유니티 개발]유니티 바코드 인식 (0) | 2022.08.21 |
[유니티 개발] Addressable Asset을 활용해서 asset 원격으로 관리하기2(feat. 활용 코드) (0) | 2022.06.28 |
[유니티 개발] Addressable Asset을 활용해서 asset 원격으로 관리하기1(feat. 세팅) (0) | 2022.06.28 |
[유니티 개발] 동적으로 버튼 이벤트 할당 (0) | 2022.06.2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