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caLAB

[유니티] built in 2 URP (feat. 2021 +) 본문

Unity/유니티 개발

[유니티] built in 2 URP (feat. 2021 +)

도이(doi) 2023. 1. 31. 13:16
728x90

유니티 2021년 버전 이후 렌더 파이프라인 전환하는 것이 바뀌었다. 

 

Window > Rendering > Render Pipeline Converter

로 창을 열어준다. 이전에는 따라 인터페이스가 없었는데 따로 인터페이스가 생김. 

Render Pipeline Converter에서 Built-in to URP로 설정해주고 체크해서 

URP 쉐이더로 적용해주면 끝.

짧은 회고.

URP의 쉐이더 사용 및 PP 사용이 차이가 나서 작업하기 귀찮음. 

이런건 언제 통일 되고 정리 되냐... 맨날 문서 찾아야 됨ㅜ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