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터치디자이너 튜토리얼
- touchdesigner displace
- 터치디자이너 강의
- 터치디자이너 파이썬
- 터치디자이너 인터페이스
- particleGPU
- 터치디자이너 Instancing
- 터치디자이너 interface
- 터치디자이너 오퍼레이터
- touchdesigner GPU
- 터치디자이너 list
- 터치디자이너 함수
- ableton live 10
- 터치디자이너 참조
- 터치디자이너 timeline
- 터치디자이너 replicator
- touchdesigner particle
- 터치디자이너 에이블톤
- 터치디자이너 if
- 터치디자이너 클론
- touchdesinger
- 파이썬reference
- displace
- 터치디자이너
- 터치디자이너 reference
- 파이썬 if
- 파이썬
- TouchDesigner
- 터치디자이너 python
- TDableton
Archives
- Today
- Total
caLAB
[C# 공부] 개념 다지기 03 - 배열, 반복문 본문
728x90
배열의 기본적인 표현 및 사용
생성자의 배열의 기본적 표현 및 사용
이벤트가 호출 될 때 배열에 생성자의 정보를 저장.
클릭한 것의 이름과 같은 이름을 가진 Customer의 정보를 보여줌.
For문을 사용해서 검색한 후에 이름을 비교해서 해당 이름이 맞으면,
데이터를 보여주는 method를 호출한 후에 반복문을 break 로 빠져나옴.
728x90
반응형
'개발 공부 > C# 공부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 공부] abstract와 interface의 차이 (0) | 2022.05.09 |
---|---|
[C# 공부] 개념 다지기 04 - 자료구조(ArrayList, List T) (0) | 2022.02.25 |
[C# 공부] 개념 다지기 02 - 클래스 , this (0) | 2022.02.03 |
[C# 공부] 개념 다지기 01 (0) | 2022.01.28 |
[c#] 중급 강좌 (0) | 2022.01.0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