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터치디자이너 클론
- particleGPU
- 터치디자이너 Instancing
- 파이썬
- 터치디자이너 에이블톤
- touchdesigner displace
- 터치디자이너 python
- 터치디자이너 튜토리얼
- 터치디자이너 reference
- 터치디자이너 interface
- touchdesinger
- 터치디자이너 파이썬
- 터치디자이너 인터페이스
- TDableton
- touchdesigner particle
- 터치디자이너 replicator
- displace
- 파이썬 if
- ableton live 10
- touchdesigner GPU
- 터치디자이너 timeline
- TouchDesigner
- 터치디자이너 강의
- 파이썬reference
- 터치디자이너 참조
- 터치디자이너 오퍼레이터
- 터치디자이너 list
- 터치디자이너
- 터치디자이너 함수
- 터치디자이너 if
Archives
- Today
- Total
caLAB
[c#] 중급 강좌 본문
728x90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int는 32비트 메모리 관련 설명 참고.
string 캐스팅할 때 ToInt32로.
사용한 데이터가 프로그램에 적합한지에 대한 판정을 해야 됨.
이를 validation이라고 함.
함수(function)은 어떤 기능을 하는 프로그램 블록.
오버로딩
같은 이름의 함수가 다른 매개변수로 여러개 정의되는 것.
확장메서드
어떤 클래스나 타입에 내가 원하는 함수를 외부에서 선언해도
마치 그 클래스나 타입의 멤버 함수 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
확장 메서드의 선언은 static class 안에서 구현되어야 됨.
static class안에 static 함수로 선언되어야 됨.
첫 번째 인자가 this키워드를 붙이고 확장할 클래스명을 가져와야 됨.
폴더 관리하기
1. Utils
2. Manager
3. Data
728x90
반응형
'개발 공부 > C# 공부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 공부] abstract와 interface의 차이 (0) | 2022.05.09 |
---|---|
[C# 공부] 개념 다지기 04 - 자료구조(ArrayList, List T) (0) | 2022.02.25 |
[C# 공부] 개념 다지기 03 - 배열, 반복문 (0) | 2022.02.16 |
[C# 공부] 개념 다지기 02 - 클래스 , this (0) | 2022.02.03 |
[C# 공부] 개념 다지기 01 (0) | 2022.01.2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