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터치디자이너 함수
- 터치디자이너 replicator
- 터치디자이너 Instancing
- 터치디자이너 클론
- touchdesigner particle
- 터치디자이너 list
- TDableton
- 터치디자이너 timeline
- 터치디자이너 참조
- 터치디자이너 python
- particleGPU
- 터치디자이너
- 터치디자이너 reference
- 터치디자이너 강의
- 터치디자이너 interface
- 터치디자이너 인터페이스
- 터치디자이너 에이블톤
- displace
- 터치디자이너 튜토리얼
- touchdesinger
- ableton live 10
- 터치디자이너 파이썬
- 파이썬
- 파이썬reference
- TouchDesigner
- touchdesigner displace
- touchdesigner GPU
- 터치디자이너 if
- 터치디자이너 오퍼레이터
- 파이썬 if
Archives
- Today
- Total
caLAB
Interactive 3D Graphics 03 본문
728x90
Diffuse Material
Shading Normals vs Geometric Normal
KA(grey scale of the ambient light)
KD(handy way to modify the diffuse contribution)
HSL
Specular Material
Gouraud Shading
Phong Shading
vertex shader가 pixel shader 보다 빠르다는 증명 계산
pixel이 vertex보다 연산량이 더 많다.
depth - peeling
stochastic transparency
ray - tracing
728x90
반응형
'개발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PC 자동 재부팅 (0) | 2021.06.09 |
---|---|
프레임 수가 30fps 고정일 때 - nvidia 제어판 재생 빈도 60 hz (0) | 2021.04.19 |
Interactive 3D Graphics 02 (0) | 2021.03.18 |
Interactive 3D Graphics 01 (0) | 2021.03.15 |
Three.js 시작하기 (0) | 2020.12.28 |
Comments